Computer Language/유니티
함수의 활용법.. 로그 이쁘게 찍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4. 11. 15:47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ExPrintChar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PrintChar ("A", 4, 3);
}
/*
void PrintChar(string ch, int x, int y){
string text;
for(int i = 0; i < x; i++){
text = "";
for(int j = 0; j < y; j++){
text = text + ch;
}
print (text);
}
}
*/
void PrintChar(string ch, int x, int y){
PrintLine ("-", 0, y + 2, "-");
for(int i = 0; i < x; i++){
PrintLine(ch, 1, y, "|");
}
PrintLine ("-", 0, y + 2 , "-");
}
void PrintLine(string ch, int pos, int y, string ch2){
string t = "";
for(int j = 0; j < pos; j++){
t = t + ch2;
}
for(int j = 0; j < y; j++){
t = t + ch;
}
print (t);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