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의 30분봉상 맥점분포도입니다.
 이 맥점 분석도를 해독을 잘하시면 오늘 천만원의 수익이 발생할수도 있겠죠..ㅡㅡ;;
 1-2계약으로 방향맞으면 백은 벌겠죠?
일단 해독을 해보겠습니다.
5,6번의 수렴에 의해 7566포인트가 저항으로 작용을 하게 되어있으면서 4번맥 근처에서는 매도로 대응하되 방망이을 짧게 잡고 컷대응하면서 하면 될것으로 보이고요.
[오후 7:51] 어려워요
[오후 7:52] 구래서 상방 하방? 뭔데요?
 [오후 7:52] 만약에 나스닥이 하락을 해서 3번맥과 7번맥으로 오게 되면 매수로 대응하면 되겠죠...
[오후 7:52] 아
 [오후 7:52] 매도관점?
 [오후 7:52] 아리마맥점 몰라
[오후 7:52] (이모티콘)
7465에서 7566정도가 오늘 나스닥의 변폭일것으로 예상된다는거죠
같은 사무실 쓰지만 다른 느낌이야
매일...ㅋㅋㅋㅋ
5번근처까지 올라가면 매도하라는 얘긴거져?
결국 뭔말이냐하면 오늘 나스닥의 변폭은 아마도 400틱 일것이다
어마어마하네여
진님 그게 아니고
오늘 대박 버는 사람나오겠네
4번이 급소자나..ㅠㅠ
현재 추세는 하락추세 진행형이고
저도
4번이 뚫려서 아래서 받치게 되면
매도로 생각함
ㅋㅋㅋㅋ
5번맥이 뚫리는것이지

아무튼 7566근처서 매도로 대응

7465근처서는 매수로 대응하라

 5번아니고 4번이네요 7566이면
저거뚫고 올라가면 5번도 뚫을수있는거고
 그렇지
 맞고내려오면 매도치라는거져?
ㅇㅇ
[맞고 내려올때 2분봉이나 5분봉의 이평을 봐야함
 캔들을 보면 당함
지금은 양쪽으로 다 열려있음
그래샤 400틱이라고 하신듯
그런데 3번맥이 아래에서 받치니깐
지금진입한다면 아마도 상방이 유리할듯
그런데 지금 일부러 진입 의미없고..이따가 10.30분전후에 매매하는게 베스트예요


'주식 기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 선물  (0) 2018.10.05
증시의 상승요인과 하락요인  (0) 2018.08.18
코스피(종합주가지수)란? 코스닥이란? 주식이란?  (0) 2018.08.18
operating system concepts  (0) 2014.05.15

1. 우리기술 1805원

시간 외 1810원 되었음.


  1. 개발자나그네 2018.10.05 23:40 신고

    1580원 10월 5일 기준

Sublime Text 2란?

코드 에디터(code editor)로 프로그래밍 언어를 작성 할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빠르고 가볍고 확장성이 좋은 에디터다.

홈페이지

http://www.sublimetext.com/

주요기능

  • 프로젝트 기능을 통해서 여러개의 폴더를 손쉽게 관리
  • GOTO 기능을 통해서 원하는 파일로 빠르게 이동 화면을 쉽게 분할 할 수 있다.
  • 패키지 관리를 이용해서 손쉽게 확장 기능을 설치 제거 할 수 있다.
  • 단축키
  • vi의 단축키를 기본적으로 내장해서 vi 스타일로 사용 할 수 있다.
  • 매크로 기능
  • 빌드 기능


'Computer Language > Mobile Que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구][편집기] Sublime Text  (0) 2018.08.18
제이쿼리 모바일이란?  (0) 2018.08.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