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chap10_BitArray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BitArray bits = new BitArray(4);

bits[0] = true;

bits[1] = false;

bits[2] = true;

bits[3] = false;

BitArray bits2 = new BitArray(new bool[]{true, true, false, false} );

string s = "";

foreach(bool b in bits){

s += b.ToString() + ", ";

}

print (s);

bits.And(bits2);

print ("And true, true, false, false");

s = "";

foreach(bool b in bits){

s += b.ToString() + ", ";

}

print (s);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퍼티  (0) 2014.05.20
해쉬 테이블 DictionaryEntry 사용 예제  (0) 2014.05.20
Item  (0) 2014.05.20
문자 짜르기 해쉬 테이블 사용  (0) 2014.05.20
해쉬 테이블 -> 어레이 리스트  (0) 2014.05.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