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chap10_BitArray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BitArray bits = new BitArray(4);
bits[0] = true;
bits[1] = false;
bits[2] = true;
bits[3] = false;
BitArray bits2 = new BitArray(new bool[]{true, true, false, false} );
string s = "";
foreach(bool b in bits){
s += b.ToString() + ", ";
}
print (s);
bits.And(bits2);
print ("And true, true, false, false");
s = "";
foreach(bool b in bits){
s += b.ToString() + ", ";
}
print (s);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퍼티 (0) | 2014.05.20 |
---|---|
해쉬 테이블 DictionaryEntry 사용 예제 (0) | 2014.05.20 |
Item (0) | 2014.05.20 |
문자 짜르기 해쉬 테이블 사용 (0) | 2014.05.20 |
해쉬 테이블 -> 어레이 리스트 (0) | 2014.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