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ExParam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int[] items = new int[]{1, 2, 3, 4, 5} ;
FindItem(100, out items);
for( int i = 0; i < 5; i++)
print (items[i]);
}
bool FindItem(float distance, out int[] items){
items = new int[5];
items[0] = 10;
items[1] = 11;
items[2] = 12;
items[3] = 13;
items[4] = 14;
return true;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tter (0) | 2014.04.15 |
---|---|
이동과 크기. (0) | 2014.04.14 |
parameter (0) | 2014.04.14 |
out참조 (변수가 좀더 필요로 할때.) (0) | 2014.04.14 |
폴딩(함수 접기 & 보기) (0) | 2014.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