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ExParam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int[] items = new int[]{1, 2, 3, 4, 5} ;

FindItem(100, out items);

for( int i = 0; i < 5; i++)

print (items[i]);

}

bool FindItem(float distance, out int[] items){

items = new int[5];

items[0] = 10;

items[1] = 11;

items[2] = 12;

items[3] = 13;

items[4] = 14;

return true;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tter  (0) 2014.04.15
이동과 크기.  (0) 2014.04.14
parameter  (0) 2014.04.14
out참조 (변수가 좀더 필요로 할때.)  (0) 2014.04.14
폴딩(함수 접기 & 보기)  (0) 2014.04.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