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muladd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int num = 3174234;
int n = num;
int digit = 1;
while(true){
n /= 10;
if(n == 0)
break;
digit += 1;
}
print ("num = " + num + ", digit = " + digit);
int n1 = 0;
int div = 1;
for(int i = 1; i < digit; i++){
div = 10 * div;
}
print ("div=" + div);
for(int i = 0; i <= digit; i++){
n1 = num / div;
num = num % div;
print ("div = " + div + ", num = " + num + ", n1 = " + n1);
div /= 10;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복된것 빼기 허허 슬퍼요 (0) | 2014.04.05 |
---|---|
배열 복사 (0) | 2014.04.05 |
곱하기 할때 나머지를 이용해서 (0) | 2014.04.05 |
시간 분 초 (0) | 2014.04.05 |
do while 문 (합계와 평균을 구함) (0) | 2014.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