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muladd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int num = 3174234;

int n = num;

int digit = 1;

while(true){

n /= 10;

if(n == 0)

break;

digit += 1;

}

print ("num = " + num + ", digit = " + digit);

int n1 = 0;

int div = 1;

for(int i = 1; i < digit; i++){

div = 10 * div;

}

print ("div=" + div);

for(int i = 0; i <= digit; i++){

n1 = num / div;

num = num % div;

print ("div = " + div + ", num = " + num + ", n1 = " + n1);

div /= 10;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복된것 빼기 허허 슬퍼요  (0) 2014.04.05
배열 복사  (0) 2014.04.05
곱하기 할때 나머지를 이용해서  (0) 2014.04.05
시간 분 초  (0) 2014.04.05
do while 문 (합계와 평균을 구함)  (0) 2014.04.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