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ExMulti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int i;
int[] nums =GetNumbers(1, 20);
string t = "";
for(i = 1; i < nums.Length; i++)
t = t + nums[i] + ", ";
print (t);
}
int[] GetNumbers(int n1, int n2){
int i, index;
index = 1;
int[] num = new int[n2 - n1 + 1];
for( i = n1; i <= n2; i++){
if(i % 3 == 0){
num[index] = i;
index++;
}
}
num[0] = index;
return num;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폴딩(함수 접기 & 보기) (0) | 2014.04.14 |
---|---|
배열과의 전쟁 (0) | 2014.04.14 |
C# 배열 테크닉 (0) | 2014.04.14 |
몇자리수, 나누는 수, 각 자리수를 구함. (0) | 2014.04.14 |
http://www.hoons.net (0) | 2014.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