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ExMulti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int i;

int[] nums =GetNumbers(1, 20);

string t = "";

for(i = 1; i < nums.Length; i++)

t = t + nums[i] + ", ";

print (t);

}

int[] GetNumbers(int n1, int n2){

int i, index;

index = 1;

int[] num = new int[n2 - n1 + 1];

for( i = n1; i <= n2; i++){

if(i % 3 == 0){

num[index] = i;

index++;

}

}

num[0] = index;

return num;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폴딩(함수 접기 & 보기)  (0) 2014.04.14
배열과의 전쟁  (0) 2014.04.14
C# 배열 테크닉  (0) 2014.04.14
몇자리수, 나누는 수, 각 자리수를 구함.  (0) 2014.04.14
http://www.hoons.net  (0) 2014.04.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