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ExLevel : MonoBehaviour {
int[] table = {100, 200, 400, 700, 1000, 3000}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int[] exp = {100, 150, 300, 500, 701, 1000, 5000} ;
for(int i = 0; i < exp.Length; i++)
//print ("Level = " + GetLevel(exp[i]) + ",exp=" + exp[i]);
print ("exp= " + exp[i] + " " + "level" + GetLevel3(exp[i]));
}
int GetLevel(int exp){
int level = 1;
if(exp <= 100)
return level;
level = 1 + (int)(Mathf.Sqrt((float)exp - 100)/10);
return level;
}
int GetLevel2(int exp){
int i = 0;
for(i = 0; i <= 10; i++)
{
if(exp == i * i)
return i;
if(exp < i * i)
return i - 1;
}
return (i -1);
}
int GetLevel3(int exp){
int i;
for(i = 1; i < table.Length; i++){
if(exp <= table[i])
return i + 1;
}
return i;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http://www.hoons.net (0) | 2014.04.14 |
---|---|
.콤마찍기 (0) | 2014.04.14 |
함수의 활용법.. 로그 이쁘게 찍기 (0) | 2014.04.11 |
zzz (0) | 2014.04.11 |
복리 (0) | 2014.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