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53125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ddd : MonoBehaviour {


void Start () {

int npcindex, distance;

if(FindNpc(30, out npcindex, out distance)){

print ("find ok, index = " + npcindex);

}

else{

print ("Find Fail");

}

}

bool FindNpc(int range, out int index, out int minDistance){

int[] npc = {30, 40, 50, 20, 60} ;

index = -1;

minDistance = int.MaxValue;

for(int i = 0; i <npc.Length; i++){

if(npc[i] < range && npc[i] < minDistance){

index = i;

minDistance = npc[i];

}

}

return (index != -1) ? true : false;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rams 가변인자  (0) 2014.04.22
params 매개변수 제한이 없다.  (0) 2014.04.22
swap 배열 사용시 기초 예제  (0) 2014.04.22
최대값  (0) 2014.04.22
오버로딩.  (0) 2014.04.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