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static class StringExtension{
public static string Reverse(this string s){
string text = "";
for(int i = s.Length - 1; i >= 0; i--)
{
text += s[i];
}
return text;
}
}
public class chap8_1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string text = "abcde";
text = text.Reverse();
print(text);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오예 신나부러~~!!!!~!~!~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상 클래스 (0) | 2014.05.13 |
---|---|
로그 찍기 (0) | 2014.05.13 |
확장 클래스 (0) | 2014.05.13 |
얕은 복사와 깊은 복사 (0) | 2014.05.12 |
out 을 이용하여 메인에서 배열을 써봅시다. (0) | 2014.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