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Fill{

public void  FillArray(out int[] arr)

{

arr = new int[5] {1, 2, 3, 4, 5} ;

}

}


public class Pro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int[] theArray;

Fill fill=new Fill();

//Fill.FillArray(out theArray);

fill.FillArray(out theArray);

print ("Array element are:13131");

for( int i = 0; i < theArray.Length; i++)

{

print("TheArray[i]= "+theArray[i] + " ");

}

print ("exit");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확장 클래스  (0) 2014.05.13
얕은 복사와 깊은 복사  (0) 2014.05.12
원 구 실린더 계산 하기. base()사용법  (0) 2014.05.09
열거형  (0) 2014.05.02
비행기와 퍼즐 맞추기  (0) 2014.05.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