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Fill{
public void FillArray(out int[] arr)
{
arr = new int[5] {1, 2, 3, 4, 5} ;
}
}
public class Pro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int[] theArray;
Fill fill=new Fill();
//Fill.FillArray(out theArray);
fill.FillArray(out theArray);
print ("Array element are:13131");
for( int i = 0; i < theArray.Length; i++)
{
print("TheArray[i]= "+theArray[i] + " ");
}
print ("exit");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확장 클래스 (0) | 2014.05.13 |
---|---|
얕은 복사와 깊은 복사 (0) | 2014.05.12 |
원 구 실린더 계산 하기. base()사용법 (0) | 2014.05.09 |
열거형 (0) | 2014.05.02 |
비행기와 퍼즐 맞추기 (0) | 2014.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