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chap10_1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int[] scores = new int[4];
scores[0] = 20;
scores[1] = 30;
scores[2] = 50;
scores[3] = 70;
int index = 0;
foreach(int s in scores){
//print (i);
print (string.Format("scores[{0}] = {1}", index, s));
index++;
}
for(int i = 0; i < 4; i++){
//print(scores[i]);
print (string.Format("scores[{0}]= {1}", i, scores[i]));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t[] a -> System.Array (0) | 2014.05.16 |
---|---|
using 사용법 (0) | 2014.05.16 |
추상 클래스 (0) | 2014.05.13 |
로그 찍기 (0) | 2014.05.13 |
문자열 거꾸로 찍기 (0) | 2014.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