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chap10_1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int[] scores = new int[4];

scores[0] = 20;

scores[1] = 30;

scores[2] = 50;

scores[3] = 70;

int index = 0;

foreach(int s in scores){

//print (i);

print (string.Format("scores[{0}] = {1}", index, s));

index++;

}

for(int i = 0; i < 4; i++){

//print(scores[i]);

print (string.Format("scores[{0}]= {1}", i, scores[i]));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t[] a -> System.Array  (0) 2014.05.16
using 사용법  (0) 2014.05.16
추상 클래스  (0) 2014.05.13
로그 찍기  (0) 2014.05.13
문자열 거꾸로 찍기  (0) 2014.05.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