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Grade2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int[] Score = {10, 20, 30, 50, 70, 100, 149} ;
string grade = " ";
for(int i = 0; i < Score.Length; i++){
grade = GetGrade(Score[i]);
print (Score[i] + "-" + grade);
}
}
string GetGrade(int score){
if (90 <= score)
return "A";
else if (80 <= score)
return "B";
else if(70 <= score)
return "C";
else if(60 <= score)
return "D";
else if(50 <= score)
return "E";
else
return "F";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리 (0) | 2014.04.08 |
---|---|
입출금 (0) | 2014.04.08 |
배열의 값을 비교(함수) 2가지 방법 (0) | 2014.04.08 |
배열의 합 (0) | 2014.04.08 |
함수 배열 (0) | 2014.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