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ExTriangle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float[] a = new float[]{1.0f, 2.0f, 3.0f, 4.0f} ;
float s = GetSum (a[0], a[1], a[2], a[3]);
print (s);
float s1;
s1 = GetSum1(a);
print (s1);
}
/*
string GetDay(int day){
if(day == 1)
return "Hello";
else
return "world";
}
*/
float GetSum(float a, float b, float c, float d){
float sum = a + b + c + d;
return sum;
}
float GetSum1(float[] a){
float sum1 = 0;
for(int i = 0; i < a.GetLength(0); i++){
sum1 = sum1 + a[i];
}
return sum1;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열의 값을 비교(함수) 2가지 방법 (0) | 2014.04.08 |
---|---|
배열의 합 (0) | 2014.04.08 |
함수(매개변수 2개, 매개변수 3개, 형꺼 한개) (0) | 2014.04.07 |
등차수열 (0) | 2014.04.07 |
쾌걸 zoro (0) | 2014.0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