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ExVector : MonoBehaviour {
public int mode = 0;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transform.position += Vector3.right * 5 * Time.deltaTime;
//transform.position += Vector3.up * 5 * Time.deltaTime;
print (transform.position);
if(mode == 0){
transform.position += Vector3.right * 5 * Time.deltaTime;
if(transform.position.x > 10){
mode = 1;
}
}
if(mode == 1){
transform.position += Vector3.left * 5 * Time.deltaTime;
if(transform.position.x < -10){
mode = 0;
}
}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좌표값을 입력해놓고 이리저리 움직여 보자 (0) | 2014.04.29 |
---|---|
벡터 크기증가와 이동 (0) | 2014.04.29 |
추축축 (0) | 2014.04.28 |
선택적 매개변수 (기본값이 있을때 매개변수를 생략) (0) | 2014.04.22 |
: 을 이용 출력 순서가 바뀌어도 상관이 없다. (0) | 2014.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