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값 void, int, char, float, GameObject, 배열

파라미터 int, char, float, string, 배열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function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PrintStar(3, 6);

//PrintNum(3, 6, 2);

}

void PrintStar(int count, int star){

int i, j;

string t;

int num = 0;

for(i = 0; i < count ; i++){

t = " ";

for(j = 0; j < star; j++){

t = t + " " + num;

num = num + 2;

}

print (t);

}

}

void PrintNum(int x, int y, int k){

int i, j;

string t = " ";

int num = 0;

for(i = 0; i < x; i++){

t = " ";

for(j =0; j < y; j++){

t = t + " " + num;

num = num + k;

}

print (t);

}

}


void PrintBrother(int count, int star){

//카운트 x, y

int totalNum = count * star;

string text = " ";

for(int i = 0; i < totalNum; i++){

text += ( i * 2 ) + " ";

if(( i + 1 ) % count == 0)

text += "\n";

}

print (text);

}


float Add(float a, float b, float c){

float sum;

sum = a + b + c;

return sum;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열의 합  (0) 2014.04.08
함수 배열  (0) 2014.04.08
등차수열  (0) 2014.04.07
쾌걸 zoro  (0) 2014.04.07
나라 출력  (0) 2014.04.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