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ExPars : MonoBehaviour {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string s = "HELLO WORLD";

string re = SubString(s, 6, 3, 'Q');

print (re);

}

string SubString(string s, int pos, int count, char ch) {

string result = "";

for(int i = 0; i < pos; i++){

result += s[i];

}

for(int i = pos; i < pos + count; i++){

result += ch;

}

for(int i = pos+count; i < s.Length; i++){

result += s[i];

}

return result;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



'Computer Language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ring.Format 잘 봐두자 유용하게 쓰인다.  (0) 2014.04.21
포맷 형식  (0) 2014.04.21
letter  (0) 2014.04.15
이동과 크기.  (0) 2014.04.14
아이템 배열 Out 을 참조  (0) 2014.04.14

+ Recent posts